[20200926] <SHINING MUSEUM> 기념 트위터 4일차

2020. 9. 26. 22:22트위터/2019~

-2020 스테들러 x 노래의왕자님♪ 「SHINING MUSEUM기념

기간한정 트위터 4일차 코토부키 레이지

 

 

코토부키 레이지가 오전 0시를 알려드립니다. SHINING MUSEUM, 4일차 오픈했습니다! (00:00)

 

마이걸도 마이보이도, 즐기고 있나~~~☆☆☆☆

 

응응! 모두의 뜨거~운 성원이, 레이쨩 귀에도 딱 들려왔다구~

 

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자기가 그린 일러스트를 선보이기로 했으니, 힘차게 가봅시맛스루(ってマッスルー)

 

우선은 러프! 색칠하기 즐거워질 만한 일러스트가 좋겠다~싶어서, 나랑 인연이 있는 모티프를 자~안뜩 담아봤답니다

 

이제부터 브러시업해가려는데, 지금은 여기까지! 밤도 늦었구, 제대~로 안 자면, 못 쓴다……?

 

아침에 또 보러 올 테니까, 착하게 잘 자렴 (00:26)

 


(07:59)

 

좋은 아침입니맛스루(おはようございマッスルー)~욱 잤으려나? 오라버니랑 한 약속, 지킨 사람?

 

그치만, 착한 아이도 나쁜 아이도 오라버니는 다 좋아한다굿모처럼 주말이니까, 맘대로 즐겁게 보내는 게 제일이야.

 

자아자아, 러프 다음은 선화(線画)! ……어이쿠, 그 전에~ 도구를 정해야지. 보쿠찡이 사용한 화구는 이거많이 준비해주셨길래, 욕심껏 전부 시도해봤습니다

 

0.3mm0.5mm를 초이스! 두께는 다른 쪽이, 여러 가지로 쓰기 편할 것 같길래.

 

이런 타입의 펜은, 힘을 주면 금방 못 쓰게 될 때가 많은데, 마지막까지 무사히 다 그릴 수 있었어.

 

자아 그럼, 이제 곧 일하러 갈 시간나랑 마찬가지로 일할 게 있는 사람도, 쉬는 날이야~ 하는 사람도, 모두모두 렛츠 엔조이!! (08:19)

 


(12:00)

 

코토부키 레이지가 오후 12시를 알려드립니다. 여기, QUARTET NIGHT 일 현장에서 보내드립니다.

 

이쯤해서 우리 그룹 멤버들을 소개……하려던 참이었는데, 슬프게도 아무도 안 계세요!!!!

 

휴식! 하게 된 순간에, 다들 자유행동이거든~ , 그게 우리다워서 좋긴 하지만

 

보쿠찡도 점심 먹으러 갈까나! 뭐 먹을지 고민되네~ 너희들이라면, 어쩔래?

 

, , , 대사건!!

 

아이아이가 나한테 선물?! 이건, 예상 못한 전개다―――!!

 

너무 호들갑 떤다고 혼나쪄수채색연필 사용법을 가르쳐준 답례인 모양이야. 그렇게 신경 안 써도 되는데.

 

아이아이랑 즐겁게 런치를, 잘 먹겠습니맛스루(いただきマッスルー)또 일 끝나면 돌아올게! (12:31)

 


(18:00)

 

코토부키 레이지가 18시를 알려드립니다. 저녁 한때를, 어떻게 보내고 계시는지요.

 

일이 아직 안 끝날 것 같길래, 휴식시간 받아서 먼저 만나러 왔엉! 다들 장인정신이 대단하거든~

 

그럼, 일러스트도 노도의 전개! 러프를 브러시업해서, 펜선 넣고, 채색으로 들어간다―――!!

 

러프에서 필요할 것 같은 선을 남기고, 형태를 갖췄어. 강조하고 싶은 건 확실히 크게! 가 내 기본. 전하기 쉽게 하는 건 굉장해 중요해. 일러스트도 노래도 마음도

 

색칠할 때, 셋시랑 같이 있었는데. 눈을 빛내면서, 마법 같아요, 라고 칭찬해줘서. 기뻤지~

 

하지만 처음부터 할 수 있었던 게 아니라,조금은 경험치가 늘었을 뿐이라고 생각해. 배우기보다 스스로 익혀라! 아니겠어?

 

아무튼 도전해보기! 용기를 내서 한 발씩 내딛으면, 새로운 무언가를 잡을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.

 

이 일러스트의 완성판은, 23시에 공식 사이트에 올라올 거야! , 코멘트랑 같이 체크해봐줘

https://www.utapri.com/sp/shining_museum/

 

그럼, 일하러 돌아갈게. 바이바이~ (18:36)



(23:48)

 

SHINING MUSEUM, 폐관 시간입니다. 즐거우셨는지요.

 

모두를 생각하며 일러스트를 그리는 시간은 정말 행복했어. 진심으로 충족됐단다. 그만큼, 커다란 존재란 걸 느꼈어. 늘 버팀목이 되어줘서 고마워.


코토부키표(寿印) LOVE, 받아줘. 마이걸&마이보이와, 끝나지 않을 인연으로 맺어질 수 있기를…… (23:59)






코토부키표 화환

 

나다운 색을 테마로 골라봤어어디다가 어느 색을 썼을지 찾아봐줘~ 모티프에 맞춰 채색법을 달리하느라 연구했단다